본문 바로가기

모바일&IT/모바일폰

갤럭시 S3가 5월 22?일 날 출시 된다는 소식

SMALL

조만간 스맡폰 대전이 또 한 번 일어나겠네요 

갤럭시 S3가 5월 22?일 날 출시 된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삼성은 갤럭시 노트의 인기에 힘입어 아이폰4S에 밀렸던 업계 1위를 되찾기도 했져

2분기 역시 S3를 통해 그 자리를 아이폰5에 내놓지 않을듯...






먼저 위에 보시는 이미지는 새로 유출된 갤럭시S3로 추정되는 디자인으로 

'5월 22일'에 출시된다는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만약 이 정보가 사실이면 갤럭시S3가 삼성 언팩에서 공개되는 시점은 5월 정도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 2월 쯤에 나온 디자인 추측으로 세라믹 케이스가 적용되었다고 하죠~

기존의 플라스틱이 아니라.


 유명 IT블로거 비에르쥬 님의 "갤럭시S3" 스펙 추측.


어서 빨리 갤스3 보고 싶네요 . 기대기대

그러나

갤럭시 S3나 아이폰5는 그렇다 쳐도

저는 개인적으로

이놈.





i TV에 큰 관심이 가지네요...

좋고 나쁘고를 떠나서 이번엔 또 어떤 충격적인

디자인과 UX가 나올지...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