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사랑/아이랑놀이

아기장난감추천.국민장난감

SMALL



한국 토이저러스에서 샀던 뮤직북 노래소리가 샬랄라해서 그런지 틀어주면 좋아한다 ㅎㅎ

세페이지였나?? 좀 짧지만 여기저기 버튼이 있어 눌러주면 좋아라함




요것도 같은 브루인제품 나사박고 조이고 하는 그런제품인데 보시다시피 12개월 이상사용가능 ㅎㅎ

아직 망치따로 나사따로 꺼내서 입에 넣어 오물거리기만 ㅋㅋ




조금 뒤늦게 구입한 점퍼루

남자아이들은 점퍼루 좋아한다해서 사야겠다 생각했었는데

타이밍 놓치다가 홍콩갔을때 태워봤는데 완전 좋아라해서

한국 돌아갔을때 바로 구입

(홍콩은 두배가격 이었음 ㅡㅡ;;)

자기전에 남은 체력소모를 위해 태워줌 크하하




요건 올리브님께 선물받은 에듀볼 ㅎㅎ

애들장난감은 수입제품이 좋은줄 알았는데

오목조목 잘 만들어진 녀석 국민장난감에는 다 이유가 있는법

받자마자 저기 전화기부터 때서 손에쥐더라는ㅎㅎ 이리저리 돌리며 잘가지고 논다






누구 아기가 잘자더라드라 딥슬립 했다더라하면 뭐든 다사줄 기세;; ㅎㅎ

토미 수면등인데 그림에서 처럼 불빛이 나가면서 곰돌이가 하늘에서 돌아가고

잠올듯한 오르골 소리가 난다

하지만 보다가 잠든적?? 없다!! ㅎㅎㅎ

한동안 잊고 있었는데 다시 꺼내서 틀어줘봐야겠다 잠들지도 모르니...ㅡ,,ㅡ

태국 토이저러스에서 구입




태국 토이저러스에서 산 섹스폰 ㅎㅎ

이거 은근히 노래도 많고 나오는 노래도 좋고 ㅎㅎ

조금 더크면 혼자 연주 할수도 있으니 오랫동안 가지고 놀수 있을듯하다




컵쌓기랑 도형맞추기 하는건데 도형은 12개월부터니깐 그렇다쳐도

컵쌓기는 아직 못한다?? 6개월 부터라 되있는데 ㅡ,.ㅡ ㅎㅎ

이것역시 그냥 입에 가져갈뿐

앞에서 하는걸 계속 보여줘야겟음



홍콩 토이저러스에서 브이테크 세일 하길래 구입한것들중

움직이는 공 이거 별 감흥없다가 기어다니니깐 조금씩 잡으러 다닌다

영어로 동물이나 숫자 어딨냐고 물어보고 정답 맞추면 막 노래나오고 공움직이고 그런다는




지구본 ㅎㅎ 동물이름 울음소리 색깔 먹는것 등등 영어로 노래랑 함께 나옴

아직까지는 버튼 누르면 노래나오니깐 좋아하는 정도 ㅎㅎ

나중에는 동물이름이랑 색깔등등을 익히는데 쓰이겠지?




가운데 솟아있는 버튼을 누르면 뱅글뱅글 돌아가는

이것 역시 동물 이름 노래 등등이 나온다

뱅글뱅글 돌아가는것에 완전 좋아라할줄 알았는데 뭐 그냥저냥 반응이 그렇네?? ㅋㅋ




손목에 채워주는 장난감 라마즈 제품 이것역시 홍콩에서 구입

이건 더 어릴때 사줬어야 했다

요즘은 채울려고하면 가만히 안있고 채웠다한들 지손으로 뜯어버리는 ㅡㅡ;;

지금은 차안 안전벨트에 채워놨다는 차에서 하도 움직여서 감당이안됨

한번씩 흔들어주면 집중시간은 짧지만 나름 괜찮다는 ㅋㅋ

예전에 찍어뒀던 사진들이라 지금 새로생긴 장난감들도 더 있는데 일단 여기까지

지금껏 8개월정도 아들 키워본 결과

장난감이든 아기용품이든 국민이 붙은것은 항상 후회없는 선택이더라는 ㅎ 고민할 필요가 없음 ㅋ

아기들은 집중력이 떨어져서 관심끌기위해 이것저것 죵류별로 장난감이 많으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하다면 일단 노래 많이 나오고 입에 넣을수 있는것;;;을 좋아하더라는 (울 아들 기준ㅋㅋ)

내 살림살이도 정리못하면서 아들 살림 정리하는 꽃주부 ㅋㅋ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