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사랑/아이랑놀이

피셔프라이스 해마인형 - 수면유도인형(이건아니야...)

SMALL



피셔프라이스에서 나온 좋은 장난감 많은데 해마인형 이건 진짜 아닌것같아요..

"수면유도인형"이라는 이름때문에 혹해서 살까말까 고민하시는 엄마들이 많으실것 같아서 포스팅해요.

아기들 잠투정때문에 고민안해본 엄마는 없잖아요~

뽀얀둥이도 지금은 잠투정이 없어졌고 자기이불만 있으면 스스로 잠들지만

생후 한달즈음부터 시작된 잠투정은 거의 10개월이 될때까지 어른을 힘들게 했던것 같아요..

답답한 마음에 저도 해마인형을 구입했더랬죠.ㅋㅋ

수면유도인형이라니 이 인형만 사면 혹시 잠투정이 없어지고 음악을 듣다가 스르르 잠들지 않을까하는 기대를 하며....

한줄기 희망으로 인형을 주문하고 기다리고 있는 엄마들도 계실텐데 실망시켜드려 죄송하지만..

전~~~혀 효과 없습니다!!!!!!!!

이런걸 왜 수면유도인형이라고 이름 붙여 파는지 모르겠어요...;;

물론, 효과보신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뽀얀둥이에겐 단 한번도 도움이 된 적 없어요.ㅠㅠ

오히려 불 다 끄고 재우는데 아기 가까이 있는 해마인형 배의 불빛이 너무 밝아 거슬릴정도예요...



겉감은 보들보들하지만 인형 자체는 너무 딱딱해서 아기들이 안고 잠들기에 포근한 맛도 전혀 없어요.

뽀얀둥이는 자기 이불 꼭 껴안고 자는걸 좋아하는데

아마 다른 아기들도 포근한 인형을 더 좋아하지 이렇게 딱딱한 인형을 좋아할것 같지는 않네요.




뒷부분은 이렇게 생겼어요.

찍찍이로 생긴 등부분을 가르면 건전지를 교체하고 음악 온오프 버튼도 있고 스피커도 보여요.

평소엔 배부분을 꾸욱-누르면 불이 들어오며 음악이 나오고

다시한번 꾸욱-누르면 불이 꺼지며 음악도 멈춰요.

제 개인적인 의견 솔직하게 포스팅하는거예요~

아기들마다 취향이 다르니 어떤 아기는 해마인형 덕분에 잠투정 없이 잠들수도 있겠지요...

저는 정말 돈아깝고 후회만 백만번한 물건이네요.ㅎㅎㅎ

한두번 써보고 효과없네~이런거 아니구요. 이거 산지 벌써 1년도 넘었어요..

잠투정 때문에 힘든 마음은 알지만 수면유도라는 말에 혹하지말고 신중하게 생각해서 구매하시길 바래요^^*

LIST